환영합니다


제인 오겔 변호사는 아일랜드 출신으로 미국으로 이주하기 전 영국과 중앙아시아에서 교육을 받고 경력을 쌓았습니다. 1993년 뉴욕 콜롬비아 대학에서 정치학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1997년 New Jersey의 Rutgers 대학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뉴욕과 뉴저지주의 변호사이며 뉴욕 동남부와 뉴저지 연방법원의 변호사입니다. 오겔 변호사는 미국 이민 변호사 협회 회원이며 AILA와 the New York State Bar Association(뉴욕주 법률 협회) 회원입니다.
저희 법률 회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헌신적으로 고객의 케이스를 위해서 노력하며, 항상 개인적으로 상담하는 서비스, 빠른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세계각국의 다양한 케이스들을 처리하고 있으며 외국의 각분야 전문가들, 의사, 레지던트, 투자자, 디자이너, 건축가, 영화제작자, 예술가, 연예인, 회사 중역, 자기 분야에서 특수한 능력을 가진자, 가족이민 사면법 대상자, 시민권자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국와 일본에서의 고용허가와 영주권에 대한 문의는 info@janeorgelesq.com 으로 문의내용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Selected Clients


hgg-logo
o-planning-logo
henick-logo
telstar_logo_en
lakeland-industries-inc-logo
logo-talan-new

We specialize in visas for Artists and People of Extraordinary Ability


We are proud of our long and successful association with visa applicants from the world of the arts and the creative industries. We have represented artists, architects, photographers, dancers, graphic designers, musicians and many more besides. Our expertise in working with people of extraordinary ability means that we always know the right course of action to take with unusual and challenging visa applications.

저희 법률 회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항상 개인 맞춤의 서비스와 빠른 처리를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주, 아시아 각국을 중심으로 여러나라에 구축한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국제적인 서비스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는 자기 분야에서 뛰어난 성취를 이룬 전문가를 위한 특기자 비자인 O-1 비자를 전문으로 하여 지금까지 많은 예술가, 건축가, 사진작가, 댄서, 그래픽 디자이너, 음악가 등의 고객들을 성공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O-1 비자 전문 지식과 오랜 경험은 까다롭고 특수한 비자 신청시 취할 조치를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는 15년간 미국 이민법만을 다루어 왔습니다. 그린 카드 (영주권), 시민권, 이민 비자, 비이민 비자등 광범위한 이민법 관련 업무에서 많은 성공 사례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가 취급하는 이민 비자는 특수한 능력 소유자 이민, 저명한 교수/연구자, 국제 기업의 중역과 매니저, 노동허가 PERM, 가족이민, NIW, 다이버시티 추첨식 비장 등이며, 비이민 비자는 H-1B 취업비자, L-1 주재원 비자, E-1 무역 비자와 E-2 투자 비자, I 언론인 비자, O-1 특기자 비자, P-1 체육인/공연예술인 비자, 의사/간호사 관련 서류, F-1 학생 비자, J-1 교환방문자 비자, K-1 약혼자 비자, K-3 배우자 비자등입니다. 호주에서의 고용허가와 영주권 또한 다루고 있습니다.

 

Michelle Myunghwa Park

Paralegal


박명화 패러리걸은 안양 출신으로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동 대학원을 졸업 후 뉴욕에 소재한 카도조 로스쿨에서 법학석사(LL.M.)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이후 뉴욕의 미술법 전문 로펌, 부동산법 및 이민법 로펌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2018년 12월부터 Jane Orgel P.C.에 합류했습니다. 한미 양국의 법률지식과 언어능력을 기반으로 아티스트, 디자이너, 건축가, 사업가, 학생 등 예술 영역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이 보다 자유롭게 미국에서 활동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ichelle@janeorgelesq.com

 

Email us today for personalized immigration advice

info@janeorgelesq.com

2019년 2월 비자 업데이트


O-1 비자 현황
O-1 비자 자격 부합 여부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와, 고소득 지원자에 우호적인 심사당국의 경향 때문에 이전에 비해 증가된 추가 서류 요청률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사무실은 철저한 전략과 준비를 통해 일반적으로 3-4주 이내에 버몬트 서비스 센터로부터 승인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까다로운 심사의 주요 대상은 최근 학부를 졸업하고 OPT에서 O-1비자로 비자 신분을 바꾸시려는 분들로 추정됩니다. 최근 H-1B 심사기준이 까다로워 비자 취득이 어려워지면서 그동안 H-1B에 지원해왔던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이 O-1 비자에 지원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앞서 말씀드린 경향은 이에 따른 이민 당국의 대응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저희 사무실에서는 계속하여 O-1 비자 승인을 받고 있으며 한 예로 올해 1월 중국 국적의 큐레이터 소피 황의 O-1 비자를 일반 지원 절차임에도 2주만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O-1 비자 갱신의 경우, 그 동안 문제 없이 여러 번 승인을 받았던 클라이언트들도 추가서류요청을 받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향들을 종합해보면, 이전에는 아무런 무리없이 승인받을 수 있었던 연장/갱신 케이스의 경우에도 이제는 신중히 접근해야 함을 보여줍니다.
학부 졸업생 분들은 curricular practical training 으로 잠시 선회하시어 학업과 함께 경력을 쌓으시거나, 미국 이외의 국가에 계시는 것 또한 현실적인 옵션이 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H-1B 비자 현황
올해도 H-1B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민 당국은 고학력, 고임금의 H-1B 지원자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보입니다. 바뀐 법의 적용을 받아 석사 학위 이상의 학위를 소지한 지원자들이 4월에 시행되는 추첨에서 뽑힐 확률이 더 높아보입니다. 최근의 경향으로는 고용주를 옮길 때나 고용을 연장하는 경우에도 추가서류요청을 받을 확률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최근 저희 사무실에서는 경제학 학사 전공의 호주 국적 클라이언트가 뉴욕 소재 핀테크 회사의 프로덕트 매니저로 고용기간을 연장하는 건을 성공적으로 승인 받았습니다. 또한 일본 국적의 클라이언트가 뉴욕 소재 소규모 브랜드 회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터로 고용기간을 연장하는 건을 추가서류요청 없이 성공적으로 승인받았습니다.
트럼프 정부에서 비자 거절률은 37%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주의깊은 자문과 철저한 서류준비가 성공적인 승인을 위해 필수적인 시점입니다.

트럼프 정부 비자 거절 상승률 37%로 사상 최대:

미국 이민국의 (USCIS) 2018 회계연도 통계에 따르면 2016 회계연도와 비교해 2018년 비자 거절률이 37% 상승했습니다. 이는 여행 허가서 (travel document), 노동 허가 (work permit), 영주권 및 취업 청원 등 모든 종류의 이민 혜택 정책에 대한 거절률 수치입니다. 구체적으로 2016 회계연도의 비자 거절률이 8.3%였던 데 비해 2018 회계연도의 비자 거절률은 11.3%로 상승했습니다.

보다 상세한 분석은 다음 기사를 참조하시면 되시겠습니다.

Email us today for personalized immigration advice info@janeorgelesq.com

We are a practice dedicated exclusively to

U.S. Immigration Law


With 15 years of experience in Immigration Law we have a track record of proven success in the full range of immigrant and non-immigrant visas, including Green Cards (Permanent Residence), naturalization and work visas. Our clients are many and varied and include business professionals, designers, architects, scientists, entrepreneurs, investors and corporations.

We pride ourselves

on our accessible and personalized service


저희 사무실의 상담 방식은 크게 두 가지로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무료로 이메일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이력서와 증빙서류들을 리뷰해드리고 질문에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무료 이메일 상담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케이스를 제출할 실익이 있는지를 일차적으로 판단하며, 실익이 있다고 판단이 된 후에는 사무실 방문, 혹은 해외에 계신 경우 스카이프를 통해 유료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는 클라이언트의 서류들을 상세히 검토하고, 케이스를 분석함과 동시에 지원 절차를 설명해드립니다.

이러한 포괄적인 상담 방식은 복잡한 케이스일수록 더욱 큰 효과를 보인다는 것을 다년 간의 경험을 통해 입증해 왔습니다. 또한 사무실에서 보다 효과적인 상담을 위해 상담 전에 어떤 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는지 미리 알려드립니다. 상담은 일방적인 질문과 답변 방식이 아닌 함께 소통하고, 보다 나은 방법을 제안하며, 필요한 정보를 파악하여 클라이언트를 위한 최고의 전략을 계획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상담을 통해 클라이언트에게 어떠한 서류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감을 잡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상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또한 상담료는 향후 케이스를 진행하실 때 변호사비에 합산되므로, 크게 부담을 갖지 마시고 저희 사무실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